내 창문 밖에서 무엇이든지 인간이 아니었고 내 친구 집을 따라 갔다.

본문 :
우리는 약 17 살이었고 우리가해서는 안된 것들에 덤벼 들었습니다. 그것은 단순한 일로 시작하여시길, 꿈의 저널, Astral Projection Online에 대한 읽기. Jess와 나는 밤새도록 스피릿 보드와 보호 주문을 연구하는 데있어 게임이었던 것입니다.

우리 엄마는 그것을 미워했다. 그녀는 우리가 지하실에서 만든 작은 제단을 발견했을 때 분노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어둠을 집으로 초대하고있다”고 말했다. 당시 우리는 그녀가 단지 극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을 얻지 못한 또 다른 성인.

그러나…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작은 일이었습니다. 아무도 집에 없을 때 발자국 위층. 우리가 만들 수 없었던 벽을 통해 속삭입니다. 엄마조차도 한 번 들었습니다. 그녀는 한마디도하지 않았다. 나는 이미 내가 그 이유라는 것을 이미 알았던 것처럼 나를 보았다.

나는 빛으로 자기 시작했다. Jess는 그것이 모두 정말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이것은 단지 에너지 일뿐”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아마도 가까워 질 것입니다."

어느 날 밤, 제스는 머물렀다. 그녀는 침낭의 바닥에 있었고, 한 손으로 전화기로 나갔다. 나는 잠을 잘 수 없었다. 압력이 바뀌었던 것처럼 공기가 잘못 느껴졌습니다.

그때 내가 들었을 때입니다.

창문에서 부드러운 딸랑이.

나는 그것이 바람이나 가지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내가 보았을 때 - 한 눈에 - 나는 무언가를 보았다. 모양. 얼굴.

유리에 눌려졌다.

뿔이 많은 염소 같은 생물. 그 뿔은 램처럼 뒤로 웅크 리고 얼굴은 창백하고 흰색으로 뻗어있었습니다. 키가 크고 구부러졌으며 발굽이 나고 손이 아니라 창에 맞았습니다. 그러나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깜박이지 않았습니다. 방금 응시했습니다.

내 안에 깊은 무언가가 알고 있었다 : 보지 마라. 그것이 규칙입니다. 보지 않으면 안전합니다.

그래서 나는 뒤집어서 눈을 꽉 닫고 잠을 자도록 강요했습니다. 나는 Jess에게도 말하지 않았다.

이 morning 날 아침, 창문이 추위에서 튀어 나왔습니다. 그러나 외부에 두 개의 어두운 번짐이 눌려졌다.

수제가 아닙니다.

발굽.

나는 마침내 점심으로 Jess에게 말했다. 그녀는 웃지 않았다. 그녀는 나를 의심하지 않았다. 그녀는 방금 몸을 기울여 말했습니다.

"좋아요… 염소 맨?"

"그래"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정확히."

Jess는 암호화에 집착했습니다. 빅풋, Mothman, 당신은 이름을 지정합니다. 그녀의 마이 스페이스는 인터넷의 가장 이상한 구석에있는 신사였습니다. 물론 그녀는 나를 믿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보고 싶었습니다.

"나는 오늘 밤에 머물고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내 눈으로보고 싶어요."

“아니요.”나는 말했다. "당신은 그것을 얻지 못합니다. 나는 우리가보기를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시작된 방식입니다."

그녀는 방금 웃었다.

"그럼 테스트하겠습니다. 내가 죽으면 그렇게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날 밤, 나는 전쟁에 적합한 것처럼 준비되었다 - 아파그, 수면 마스크, 후드 위로, 창문에서 멀어졌다. Jess는 그녀의 곡물과 전화를 바닥에 옆에 가지고 있었고, 유령 사냥을 준비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어쨌든 일어났다.

귀마개가 아파요. 나는 그들을 뽑아 내고 마스크를 벗고 물병을 잡고 창문을 쳐다 보았다. 커튼은 대부분 닫혔지만 간격이있었습니다. 나는 그 뒤에 무언가가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고 생각했다.

나는 마스크를 다시 착용했다. 내가 상상했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5 분이 지나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쩌면 열.

그런 다음 다시 일어났습니다.

소리가 없습니다. 움직임 없음. 그냥 잘못.

나는 앉아서 마스크를 벗었다.

커튼이 넓게 열렸습니다.

그리고 바로 거기에있었습니다.

염소 맨은 창문에 눌려졌고, 얼굴은 유리에 부딪쳤다. 그 입은 조용한 비명을 지르고 턱이 부 자연스럽게 길고 목구멍이 검은 색이며 끝이없는 상태에서 넓게 열렸습니다. 뿔이 프레임에 긁혔습니다.

그것은 나를 바로 쳐다보고 있었다.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나는 숨을 쉴 수 없었다. 방금 손을 뻗어 Jess를 멍청이했습니다. 그녀는 천천히 앉았다. 아직도 구멍이 듭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그것을 보았다.

그녀의 숨이 그녀의 목에 걸렸다. 그녀는 비명을 지르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방금 얼었다. 그녀의 눈은 내 것처럼 그것에 갇혔다.

나는“커튼을 닫으세요.”라고 속삭였다.

그녀는 움직이지 않았다.

"제스. 제발. 제발. 보지 마세요. 그냥 닫으십시오."

그녀의 손이 닿아 천천히 커튼을 닫았습니다.

창은 직물 뒤에서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수도꼭지.

하나의 소프트 노크.

아직 거기에 있었다. 대기 중.

Jess는 다음날 아침 떠났습니다. 그녀는 많이 말하지 않았습니다. 방금 그녀의 물건을 포장하고 떠났다.

그녀에게서 다시 듣기 전에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그녀는 어느 날 밤에 전화를 걸어 담요 아래 숨어있는 것처럼 속삭였다.

"더 이상 염소가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나를 집으로 따라 갔다. 그러나 그것은 바뀌었다."

그녀는 목소리에 대해 나에게 말했다. 그녀가 보지 않을 때 복도를 통해 움직인 그림자. 그리고 다락방 -

그녀는 천장에 드롭 다운 다락방 문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고, 나무 사다리가 접 힙니다. 그것은 스스로 열기 시작했습니다.

항상 오전 3시에

때때로 그녀는 사다리가 확장되어 어두운 복도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확인하기 위해 올라 갔을 때? 아무것도 아님.

차가운 공기. 그리고 무언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어둠 속으로 불타는 사람처럼, 얇고 얇은 모양을 한 번 보았습니다.

"나는 다른 것을보고 싶지 않다"고 그녀는 말했다. "다시."

그녀는 그 여름에 다른 도시로 이사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오래된 유령 블로그를 삭제했습니다. 그녀의 크리스탈과 보드를 던졌습니다. Astral Projecting을 중단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태어난 기독교인이되었다고 말했다.

"나는 단지 평화를 원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리고 나는 마침내 그것을 가지고있다."

나에 관해서?

나는 다시는 염소를 본 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다른 순간을 가졌다. 외부가 따뜻했을 때 내 방에서 차가운 공기. 내 시력의 모퉁이 바로 바깥에 거울에있는 무언가의 깜박임. 바닥판 아래와 내 방 모서리 아래 속삭임.

그러나 내가 이사하고 어두운 예술 연습을 중단 한 후에는 멈췄습니다.

방금 끝났습니다.

때때로 나는 그것이 우리가 무엇을 불렀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소환해야한다면. 또는 그것이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다면 - 하나를보고 있다면.

나는 더 이상 뒤틀리지 않습니다.

주문이 없습니다. 의식이 없습니다. 노트북에는시길이 없습니다.

어떤 것들은 탐구해야 할 것이 아닙니다.

어떤 것들은 배가 고파서.

그리고 몇 가지 ...

당신이보고 싶어